작성일 댓글 남기기

6개월만에 인도베다수학 태국 저작권 수출

6개월만에 인도베다수학 태국 저작권 수출

어제 저녁에 150권 정도 판매 되었을 때 카페, 스도쿠365 사이트, 아르고나인 사이트, 기타등등 블로그에 도배를 해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렸고 새벽까지 300권 다 팔리는지 지켜보다가 취침했습니다.

아침에 모두 판매가 되었고 9시30분경에 300권 모두 팔려 인터파크 97위 취미분야 1위로 올라갔습니다. 물론 반짝 효과이긴 하겠지만 그래도 제가 운영하는 퍼즐 커뮤니티에는 덧글도 많이 달리고 반응이 좋더군요. (책 팔아서 적자나는데 당연히 좋겠죠 ^^)

[gallery link="file" columns="2"]

300권 모두 1시 정도 지나서 모두 다 팔렸습니다. 앞으로 2권을 구입하길 바라며 기대중입니다.

인터파크에서 하룻밤 사이에 종합 97위, 취미 베스트 1위를 했습니다.

스도쿠로지컬 씽킹 스도쿠 1 초급

하여간 잘 관리하면 당분간 순위에 꾸준히 노출될테니 지속적으로 판매촉진을 사이트나 블로그를 통해 일으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어제 인터파크에서 150권 주문이 와서 아침에 담당과 전화해서 취소시키고 대신 로지컬씽킹 스도쿠 2권을 같은 조건으로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이 책은 표지를 수정과 내지 종이를 변경할 예정이라서 2권 재고 부분을 모두 처리하고 전체 재고는 패킹한 세트판매로만 판매할 계획입니다.

단종할 책은 아니고 리뉴얼할 예정입니다. 독자 대상층을 잘못 잡은 어려운 말인 로지컬씽킹을 삭제해버리거나 그 이름은 줄이고 대신 다른 이름으로 전체 도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오늘 에이전시에서 연락이 왔는데 태국 난메 출판사에서 돈을 보내왔다고 하더군요… 계약서 보낸지가 한 3개월쯤 된거 같은데 ^^; 이건뭐~ 책은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나오면 올리겠습니다.

어려울 때 수출이 되어 외화벌이를 하니 기분은 좋더군요 달러로 받을 수 있지만 그냥 환전해서 받기로 했습니다. 10%는 에이전시 수수료고 나머지 1800불이 아르고나인의 수익이 된 것입니다.

원래 5:5로 작가:출판사가 나누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쓴 책이라서 그냥 다른 책 작업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사실 수입한 책들의 비율로 보면 애국을 한게 아니라 매국중이라서 ^^; 앞으로 역전시켜야죠~

루디’s 커피의 세계는 대만, 중국에 3개정도 회사에서 오퍼가 나와서 아마 24일 정도에 마감하기로 했습니다. 어떤회사가 더 쓸지^^(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책으로 조금씩 아시아를 정벌 중입니다. 빨리 세계를 정복할 컨텐츠를 싣고 5대양6대주에 아르고나인의 책들이 판매되었으면 합니다.

인도에 인도베다수학을 팔 그날까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