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손가락 놀이 시리즈 1
아기 달팽이 손가락 인형놀이
제 목: 아기 달팽이 손가락 인형놀이 (우리 아이 첫 손가락 놀이 시리즈 1)
저 자: 이글루 북스
역자: 편집부
펴 낸 곳: 봄봄스쿨
판 형: 125mm*125mm
면 수: 12p
발 행 일: 2020년 1월 20일
(입고일 1월16일)
정 가: 8,800원
분 야: 유아
ISBN: 8809332972434
KC: 안전제품CB064R004-9004
(도서 뒷면 부착)
1. 책 소개
손가락 인형을 요리조리 움직이며 이야기를 해봐요
우리 아이 첫 손가락 놀이 시리즈는 아기 동물, 곤충를 주인공으로 하는 손가락 인형 놀이책입니다. 아기 양, 아기 오리, 아기 코끼리, 아기 달팽이, 애벌레 손가락을 끼워 요리조리 움직이며 아기 눈높이에 맞춰 함께 인형극을 만들며 이야기하는 대화형 책이예요.
손가락 인형으로 아기의 흥미를 끌 수 있고 엄마, 아빠가 함께 놀아줄 수 있는 책으로 우리 아기에 흥미를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애벌레가 나비가 될때까지 어떻게 자랄까?
숨바꼭질을 좋아하는 아기 달팽이와 같이 놀아요. 손가락 인형이 우리가 더 즐겁게 숨바꼭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손가락에 인형을 끼워 “느릿느릿! 나는 아기 달팽이야!”라고 책 읽기를 시작해보세요. 아기는 움직이는 귀여운 아기 달팽이의 얼굴에 관심을 가질 것이예요. 아기의 표정을 살피고 연기를 시작할 준비를 해주세요.
본문
아기 달팽이는 숨바꼭질 놀이를 해서 기분이 무척 좋아요.
엄마 달팽이는 아기 달팽이에게 살짝 엿보지 말라고 당부하고 숨었어요.
애벌레가 채소밭에서 혼자 놀고 있네요.
아기 달팽이가 “우리 엄마를 보았니?”라고 물었어요.
애벌레는 “나는 혼자 있어.”라고 답했어요.
아기 달팽이는 정원의 연못까지 기어갔어요.
그리고 그 주변을 살폈어요.
물고기들도 같이 엄마를 찾았지만 엄마는 어디에도 없었어요.
“너희 엄마가 흔적을 조금 남겼어. 네가 엄마를 찾기 쉽도록 남긴 것이야.”
벌레가 말했어요.
“이 흔적을 보면 네가 어떻게 해야 할 지 알 것이라고 엄마 달팽이가 내게 말했단다.”
“찾았어요.” 아기 달팽이가 소리쳤어요.
“엄마 제가 엄마 흔적을 따라 갈게요.”
“네가 날 찾을 줄 알았어. 역시 똑똑한 나의 아기 달팽이구나!”
엄마 달팽이는 기뻤어요.
관객인 아기와 함께 인형극을
책 한 장 한 장 읽으면서 아기 달팽이가 기어가는 모습과 얼굴을 움직이며 노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리듬감 넘치는 노래를 불러주고 동작을 하며 아기의 표정을 살펴 교감하고 이야기가 끝날 때는 아기 달팽이와 함께 꼭 안아주세요.
아기 손가락에도 인형을 끼워 주며 함께 놀이에 참여할 수 있으면 손가락 훈련을 통해 소근육과 두뇌도 발달하고 다양한 촉감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손가락에 끼우는 봉재 인형은 CE, KC마크(CB064R004-9004)를 받은 제품으로 안전한 제품입니다.
저자 이글루 북스 (igloobooks.com)
영국 노샘프턴(Northamptonshire) 시골의 아름다운 헛간에서 운영되는 이글루 북스는 36개 언어로 출판되고 58개국에서 판매되는 아동용 도서를 만듭니다. 이글루 북스는 140명이 넘는 열정적이고 재능있고 감동적인 사람들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역자 편집부
아르고나인 편집부는 기획자, 작가,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발명가 등 다양한 인재가 모여 만든 기획 창작 집단으로 실험성과 재미, 유익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르고나인 스튜디오는 도서를 비롯해 어플리케이션, 장난감 등 원 소스 멀티 유즈를 지향합니다.
2. 본문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