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 책소개
- 방향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터치형 미로 퍼즐!
『손가락 미로 대탐험 2 농장+학교편』은 미로를 소재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습 요소를 강화한 새로운 스타일의 놀이북입니다. 이 책은 펜이 아닌 손가락을 이용해 길을 찾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손가락으로 종이의 질감을 느끼며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다 도착점을 찾는 식이죠. 미로는 손가락 크기에 맞춰 알맞은 크기로 디자인 되었고 가는 길목마다 테마에 맞는 캐릭터를 배치해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학습적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성장기 아이들의 두뇌 계발을 돕도록 기획된 웰 메이드 엔터테인먼트 도서로 부모와 아이,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상세이미지
- 저자 소개
-
- 글 : 질 칼즈
- 질 칼즈는 어린이를 위한 책을 전문적으로 집필, 50종 이상의 책을 발간한 중견 작가로 ‘2008년 미네소타 도서상’ , ‘독자 초이스상’, ‘AEP 공로상’ 등을 수상했다. 그녀는 현재 어린이 책 편집자로 일하며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 그림 : 마티아 세라토
- 유럽 디자인 학교(IED)에서 그림을 전공했으며 졸업 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질 칼즈와 손을 잡고 ‘어메이징 어드벤처’ 시리즈에 전념하고 있다.
- 목차
- 요리조리 농장 대탐험
농장에서
옥수수 밭
곤경에 처한 조랑말들
튤립이 가득가득
건초 더미들
동글동글 논두렁
라벤더 천국
엉망진창 돼지들
낙농장에서
호박 마을 미로
눈 덮인 사과농장요리조리 학교 대탐험
우리들의 수업시간
실험실에서
책을 읽읍시다
쿵쿵 쾅쾅 체육 시간
자리에 앉읍시다
배가 고파요!
으랏차차 운동회
컴퓨터 시간
요란한 음악 시간
예술의 혼을 담아서
갈채를 받으며
정답 - 출판사 리뷰
- 『손가락 미로 대탐험② 농장+학교편』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고 또 몇 번이고 반복해서 풀 수 있다는 점입니다. 번거롭게 펜을 챙길 필요 없이 책만 펴면 놀이터든 버스 안이든, 혹은 공원에서든 마음껏 문제를 푸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펜의 흔적의 없기에 여럿이서 경쟁하며 반복해서 책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손가락 미로 대탐험② 농장+학교편』은 취학 전 아이에게 맞춰 미로를 단순화하고 길만 크게 만든 책이 아닙니다. 이 책은 크게 농장과 동물원으로 테마를 나누어 미로와 함께 방향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동서남북 문제를 배치했습니다. 모든 공간에서 아이는 사람 혹은 동물, 물건이 동서남북, 어느 방향에 있는지를 풀어야 합니다. 이 퀴즈는 나침반과 안내판을 잘 활용하는 것은 물론 집중력을 가지고 페이지 전체를 살펴야만 답을 구할 수 있습니다.
엄청 큰 농장과 놀라운 학교를 탐험하고 나침반을 보며 퀴즈를 푸는 경험은 아이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미로 속에 숨은 강아지와 기니피그를 찾아야 하는 보너스 게임도 놓칠 수 없는 재미입니다.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