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 책소개
- 70년대 못난이 인형같이 친근한 딩글스 인형들을 색칠하기 도서로 만나 보자. 19세기 작품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미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그레이스 드레이튼의 여성 작가 특유의 감성에 반할 것이다. 돌리 딤플스와 고양이 공주라는 만화를 연재한 그레이스 드레이튼은 ‘캠벨 스프 키즈’ 광고 캠페인으로 여성지에 알려졌으며 돌리 딩글 종이 인형이 대표작이다. 그녀는 여동생 마가렛 G. 헤이즈와 함께 작품 활동을 하기도 했고, 여성 작가 홍보와 작품을 소개하는 필라델피아 예술 단체인 ‘더 플라스틱 클럽’의 멤버이기도 했다.
그녀의 섬세한 관찰력과 탁월한 일러스트 실력으로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는 딩글스 인형들의 다양한 모습을 종이에 직접 색칠하고, 인테리어 소품이나 다양한 놀이에 활용해 보자. 28종의 다채로운 테마로 추억의 감성을 자극하는 딩글스 인형을 색칠하고 꾸며보며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귀여운 딩글스 인형을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해 보자!
- 상세이미지
- 저자 소개
-
- 저 : 그레이스 드레이튼
- 미국 태생 일러스트레이터로 돌리 딤플스와 고양이 공주라는 만화를 연재했다. ‘캠벨 스프 키즈‘ 광고 캠페인으로 여성지에 알려졌으며 돌리 딩글 종이 인형이 대표작이다. 그녀의 여동생 마가렛 G. 헤이즈와 함께 작품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여성 작가의 홍보와 작품을 소개하는 필라델피아 예술 단체인 ‘더 플라스틱 클럽‘의 멤버이기도 하다.
- 역 : 아르고나인 스튜디오
- 아르고나인 스튜디오는 기획자, 작가,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발명가 등 다양한 인재가 모여 만든 기획 창작 집단으로 실험성과 재미, 유익함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르고나인 스튜디오는 도서를 비롯해 어플리케이션, 장난감 등 원 소스 멀티 유즈를 지향합니다.
- 목차
- – – – 딩글스 소풍 가는 날
– 딩글스 웨딩 데이
– 딩글스 인도 탐험
– 딩글스 영국 인형
– 딩글스 네덜란드 여행
– 딩글스 도기 데이
– 딩글스 인형 놀이
– 딩글스 요조숙녀
– 딩글스 유치원 가는 날
– 딩글스 여행 놀이
– 딩글스 표정 놀이
– 딩글스 심부름 가는 날
– 딩글스 친구들을 만나요
– 딩글스 오페라 관람
– 딩글스 여행을 떠나요
– 딩글스 베르사유
– 딩글스 가정생활
– 딩글스 연극 놀이
– 딩글스 숙녀가 되어요
– 딩글스 아시아 탐방
– 딩글스 병원 놀이
– 딩글스 이탈리아에 가요
– 딩글스 빨간 모자 ①
– 딩글스 할로윈 파티
– 딩글스 신나게 놀아요
– 딩글스 교회 가는 날
– 딩글스 빨간 모자 ②
– 딩글스 좋은 생활 습관을 가져요
상품평
아직 상품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