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스쿨, 출판사이야기

3D 팝아웃모델 시리즈 판권 확보

3D 팝아웃모델 시리즈 판권 확보

영국 마이클오마라 출판사의 3D 팝아웃모델 시리즈 Dino Pops,  Jungle Pops 공룡과 동물 3D모델과 컬러링이 가능한 모델만들기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책입니다.

다양한 공룡, 동물과 배경을 가지고 디오라마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책으로 영국에서 2019년 1월에 출간될 책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일러스트와 만들기 용이하게 커팅을 미리 해둬 쉽게 뜯어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미술 교육으로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디오라마를 만들어 보는 체험행사도 생각중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공작 난이도에 비해 쉽고 저연령의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책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러고 보니 저희가 만든 곤충공작백과도 버전업을 해야할거 같습니다.

곤충공작백과

[도서] 자르지 않고 뜯어서 만드는 곤충공작백과 : 곤충 입체 공작 15종이 한자리에!(개정판)

손호성 저 | 봄봄스쿨 | 2017년 05월
author-avatar

About admin

아르고나인미디어그룹 대표 국내 최초로 매직아이, 스도쿠, 글자 나오는 미로찾기를 개발했으며 다양한 직종을 넘나들었다.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대회 1, 2회 심사위원, 공인 LEGOⓡ SERIOUS PLAYⓡ 퍼실리테이터로 ZDNET, LG전자, LG전자연구소, LG인화원, 삼성전자디자인센터, 존슨앤존슨, 현대카드 등 기업에서 온라인마케팅, 경영전략, 혁신제품개발, 웹서비스, 앱서비스 개발에 관련된 강의를 하고 있다. 『인도 베다수학』, 『매일매일 두뇌트레이닝 스도쿠 365 시리즈』, 『매일매일 두뇌 트레이닝 매직아이』 등 200여 종의 도서를 출간하였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